MoreMountain의 Feel 기능인 MM Touch Button을 이용.
계속 터치를 하고 있으면, 해당 function이 반복되어서 실행된다.
하지만 이렇게만 하면, function이 프레임에 한 번씩 실행이 되어서 엄청나게 많이 실행되는 문제가 있음.

사용하려는 funciton (여기서는 skill01PointUp) 에다가 buffer time을 넣어주자.
아래와 같이 startBufferTime만큼의 시간의 buffer를 넣어준다.
참 쉽죠잉?
public float startBufferTime;
private float skillUpBufferTime;
void Update()
{
if (skillUpBufferTime <= 0)
{
skillUpBufferTime = 0;
return;
}
else
{
skillUpBufferTime -= Time.deltaTime;
}
}
public void skill01PointUp()
{
if(skillUpBufferTime > 0)
{
return;
}
skillUpBufferTime = startBufferTime;
}
마지막으로 MM Touch Button에 있는 Mouse Mode를 클릭해야, 첫 번째 클릭에서 생기는 버그를 막을 수 있음.
※버그 내용 : 첫번째 터치를 Release 했는데도, 마치 Pressed 된 것처럼 계속 작동함.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2개를 동시에 Mask로 씌울 때... (0) | 2024.04.07 |
---|---|
[유니티] Adaptive Performance 오류 해결하는 법 (0) | 2024.04.06 |
[유니티] MMF Player 이용해서 화면 깜빡임(Flash) 넣기 (0) | 2023.05.12 |
[유니티] MMF Player로 화면 쉐이크 넣기 (0) | 2023.05.12 |
For Loop에서 AddListener 사용! (0) | 2023.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