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Mountains의 FEEL을 이용하고 있다.
원래는 진동(Vibration) 기능 쓰려고 했는데, 다양한 기능이 통합된 FEEL만 유니티 에셋스토어에서 제공해서 어쩔 수 없이 샀는데, 알아보니 정말 다양한 기능이 있길래 이것저것 이용해보려고 한다.
내가 하려는 기능은, 스킬을 쓰면 화살이 날아가고, 화살이 적에 맞으면 화면이 '꽈광'하고 움직이는 효과.
화살이 적에 맞으면 폭발을 하는데, 폭발 할때 불러오는 이펙트 prefab에 아래와 같이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component로 추가.
using MoreMountains.Feedbacks;
public class shakeCameraScript : MonoBehaviour
{
private GameObject mainCamera;
void Start()
{
mainCamera = GameObject.FindGameObjectWithTag("MainCamera");
mainCamera.GetComponent<MMPositionShaker>().Play();
}
}
그리고, MM Position Shaker라는 스크립트를 MainCamera의 component로 추가하면 끝.

아래 Setting 값들을 조절하면, 좀 더 다양하게 화면을 흔드는 방식을 조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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